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조금은 생각해볼 사항이라구 판단되요~
등록일 2004-04-30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지하철 개통을 축하드립니다.
어제 탑승을해보니..좋더군요~

근데요 한가지..드릴말씀이 있답니다.
어제 첫탑승식이고 무료이다보니 모든사람들이 몰렸었지만 사람들의 질서의식의 수준이 보이더라구요..

서울에서 지하철을 탈 경우 문이열리는 곳에서 중앙은 비워두고 양 옆으로 줄을 서 타지않습니까. 어제 오늘 보니 전혀 지켜지지가 않더라구요..일렬로 줄을 서긴하지만 중앙에 서있게되고..내리는 사람이나 타는 사람이 상당히 불편하더군요. 그리고 에스컬레이터를 탈때 또한..한쪽에 서있어야 급한사람은 다른 한쪽으로 가지 않습니까..

이제시작이지만 시작부터 질서를 바로잡아야 더 편안한 지하철 생활을 할 수있을 것 같습니다.

두서없이 글올려 죄송하구요..질서에 관하여 사람들에게 인식시켜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수고 많으시구요..감사합니다.

RE:조금은 생각해볼 사항이라구 판단되요~
답변일 2004-04-30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광주도시철도공사입니다. 개통식 당일에는 무료 19만명 이상의 시민이 탑승하다보니 질서의식이 좀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지하철운행이 며칠 지난 지금 시민들의 지하철탑승이 익숙해지는 걸로 보아 머지않아 질서의식도 자리잡게 될 것 같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업무에 꼭 참고토록 하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