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개선하여야 할점^^*
RE:개선하여야 할점^^*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개선하여야 할점^^*
등록일 2004-04-30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한번 타봤는데 깨끗하구 너무 좋았어요. 화순에서 나주라면 더 좋았을텐데
개선사항
1. 출구에서 1부터 6경우에 전동차에서 내리는 지점부터 표시가 안되있구 맨위층만 되어있어 원하는 출구를 찾기가 좀 어렵구여
2. 전동차에서 내릴때 내리실쪽은 오른쪽 왼쪽 보다는 화살표로 표기해야 멀리서도 잘 보일듯합니다.
참고로 직원분들은 상당히 친절하시는데 거의 남자더군요.
ㅡㅡ^ 그럼 수고하세요*^^*
http://cafe.naver.com/gsk.cafe
개선사항
1. 출구에서 1부터 6경우에 전동차에서 내리는 지점부터 표시가 안되있구 맨위층만 되어있어 원하는 출구를 찾기가 좀 어렵구여
2. 전동차에서 내릴때 내리실쪽은 오른쪽 왼쪽 보다는 화살표로 표기해야 멀리서도 잘 보일듯합니다.
참고로 직원분들은 상당히 친절하시는데 거의 남자더군요.
ㅡㅡ^ 그럼 수고하세요*^^*
http://cafe.naver.com/gsk.cafe
RE:개선하여야 할점^^*
답변일 2004-04-30
안녕하십니까
고객과 함께 하는 광주도시철도공사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업무에 참고토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광주지하철을 많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