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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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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제안이 있습니다
등록일 2004-05-01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오늘 광주지하철을 처음 타보았습니다
도청역에서 소태역까지 이용했는데요
깔끔하고 좋더군요...

그런데 소태역에 와서보니 주변안내도가 없더군요...
출구는 여러군데인데 어디로 나가야하는지 몰라서 헤맸습니다.
결국 어찌하여 나와보니 목적지쪽이 아닌 길 건너편이더군요...
서울지하철처럼 주변안내도도 여러군데 해놓고
(치하철 객차 1개길이당 1개의 안내도는 필요할듯)
출구표지에도 근방 주요건물을 표시해놓았으면 합니다

그리고 기관사분들 운전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실겁니다..
한가지 부탁드리고싶은건
출발시와 정차시 가속도를 조금 낮추어주셨으면 합니다
출발시 몸이 쏠리는게 조금 심하게 느껴집니다

또...시민들이 아직은 에티켓이 부족한듯 싶더라구요
지하철탑승시에는 왼쪽오른쪽 가에붙어서 탑승하고
내릴때는 중앙으로 내리는게 서울에선 생활화 되었는데
아직 광주는 초기라 그런지 우왕좌왕이더군요

에스컬레이터도 마찬가지구요....
오른쪽은 서서가는사람 왼쪽은 걸러올라가는사람
잘 구분되어지는데 광주는 그런개념이 없는듯 합니다

아직 광고게시판들도 다 안채워진듯 하던데...
그곳에 이런 에티켓켐페인을 하는건 어떨까요?


그리고 승차권 말입니다....
일회용 마그네틱승차권보다 훨씬 좋더군요
근데 크기나 질량으로 보아서
잘 잃어버리는 일이 있을거 같네요...
그리고 겉에 코팅이 코팅종이도 쌓인거 같던데
여러사람손에 거치면 금방 벗겨지지 않을까요?



길게쓰다보니 두서없이 끄적인듯하네요..--;;
읽어보시고 필요하다싶은부분은 실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십시오

RE:제안이 있습니다
답변일 2004-05-01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의 귀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업무에 참고토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하철 안전운행을 철저히 할 것이며 머지않아 지하철에티켓 문화도 자리잡을 것 같습니다. 광주지하철을 많이 이용해 주시고 끊임없는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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