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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대에 못미친 광주지하철 세심함 상실(3편)
RE:기대에 못미친 광주지하철 세심함 상실(3편)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기대에 못미친 광주지하철 세심함 상실(3편)
등록일 2004-05-07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전동차에서 바로 내렸을때 화장실표시나 종합안사인표시등등. 화장실도 어떤곳은 청색과 적색으로 통일. 화장실 거리표시도 없고..
직진을 해야할지 유턴을 해야할지 우측으로 가야할지 ..
아무튼 제가 적어온것만도 A4용지 4장을 적어왔습니다.
지금 현재 공사측도 마찬가지겠지만..시민이 어느정도 익숙하기까지는 서로 노력해야되고 또한 수시로 체크와점검을 해야한다고 봅니다.
이번에 올라오면서 지하철홍보 리플렛을 받아왔는데(3종)..
이것조차도 전혀 쉽게 알아볼 수 없었습니다.
출퇴근길에라도 손으로 직접놔눠주시던가 하셔야지..
한쪽에 놔두면 얼마나 볼까요..
발행처가 기획조정부 홍보교육팀인데..
리플렛디자인도 엉망이고 기획이 제대로 안된 리플렛이라 느꼈습니다. 참고로 전 디자이너이자 전략기획팀에서 일합니다..
아무튼 너무 지적사항만 얘기한것같은데..죄송하구요..
타시에 비해 뒤늦은 감은 있지만 좀더 세심한 배려로 시민에게 다가갈 수 있는 광주지하철이 되시길 바랍니다.
안전은 기본이기에 제외하고 글을 올립니다.
그럼 수고하시구요..기회가 되면 다음에 다시한번 방문하겠습니다.
= 이곳홈페이지 잘못된부분은 안적었습니다.=
직진을 해야할지 유턴을 해야할지 우측으로 가야할지 ..
아무튼 제가 적어온것만도 A4용지 4장을 적어왔습니다.
지금 현재 공사측도 마찬가지겠지만..시민이 어느정도 익숙하기까지는 서로 노력해야되고 또한 수시로 체크와점검을 해야한다고 봅니다.
이번에 올라오면서 지하철홍보 리플렛을 받아왔는데(3종)..
이것조차도 전혀 쉽게 알아볼 수 없었습니다.
출퇴근길에라도 손으로 직접놔눠주시던가 하셔야지..
한쪽에 놔두면 얼마나 볼까요..
발행처가 기획조정부 홍보교육팀인데..
리플렛디자인도 엉망이고 기획이 제대로 안된 리플렛이라 느꼈습니다. 참고로 전 디자이너이자 전략기획팀에서 일합니다..
아무튼 너무 지적사항만 얘기한것같은데..죄송하구요..
타시에 비해 뒤늦은 감은 있지만 좀더 세심한 배려로 시민에게 다가갈 수 있는 광주지하철이 되시길 바랍니다.
안전은 기본이기에 제외하고 글을 올립니다.
그럼 수고하시구요..기회가 되면 다음에 다시한번 방문하겠습니다.
= 이곳홈페이지 잘못된부분은 안적었습니다.=
RE:기대에 못미친 광주지하철 세심함 상실(3편)
답변일 2004-05-07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의 따끔한 지적에 감사의 의미로 저희 공사(기획조정부장)에서 직접 연락드리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