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개찰구 안쪽에 화장실 없어요?
등록일 2004-05-07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어제 어린이날 가족과 함께 지하철을 이용했읍니다.
상무역에서 표를 사는데 이상하더군요.
이용하는 시민들이 많아서 인지 표사는곳 옆에 직원분들이
책상앞에서 표를 팔고 있더군요.
줄도 없고 먼저 표사는 분들이 많아서 혼란스럽더군요.
표를 사서 개찰구를 지나가던중 꼬마 아이가 화장실을
가야겠다고 해서 화장실을 찾으니 화장실이 없어 직원분께
물으니 그분 말씀이 20분 밖에 안걸리는데 무슨화장실이
있읍니까 라고 하시더군요.
앞으로도 20분만 운행하실건가요? 차후에 다른 노선이 계획중인걸로 아는데 편의시설이 부족하다는건 좀그런데요!
앞으로 2호선.3호선을 계획설계 하실때는 환승역등에
화장실등을 설치하심이 어떠겠는지요.
광주시민들이 이용하는 시설입니다.
부디 미래를 바라보시고 시설등을 재 검토하여 이용하는 시민들이 불편하는일이 없도록 하여 주십시요.

RE:개찰구 안쪽에 화장실 없어요?
답변일 2004-05-07
안녕하십니까 먼저 광주지하철을 이용하시다가 불편을 겪으신 점 사과드립니다. 역내의 화장실은 역마다 자동개집표기의 위치와 설치수가 다르므로 금남로4가역처럼 개집표기안쪽과 만남의광장 근처, 두 곳에 화장실이 있는 역도 있습니다. 상무역의 경우 4번출구옆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당시에 역무원의 반응에 대해선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친절교육에 더욱 힘쓰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