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RE: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등록일 2004-05-11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저는 지난 토요일에 지하철을 처음 이용하였거든요...
도청에서 호남대2캠퍼스까지..
서울 지하철보다 규모가 작긴 했지만,
동네 마을버스처럼 사람들이 더 정감있게 보였어요..
그리고, 편의시설도 좋은 것 같구요..
여러 사람들이 걱정도 많이 하긴 하지만,
시간도 절약되고 승차감도 좋았어요..
앞으로도 좋은 성과 있으시길 빌구요..
이용자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는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도청에서 호남대2캠퍼스까지..
서울 지하철보다 규모가 작긴 했지만,
동네 마을버스처럼 사람들이 더 정감있게 보였어요..
그리고, 편의시설도 좋은 것 같구요..
여러 사람들이 걱정도 많이 하긴 하지만,
시간도 절약되고 승차감도 좋았어요..
앞으로도 좋은 성과 있으시길 빌구요..
이용자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는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RE: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답변일 2004-05-11
안녕하십니까 이은진님
광주지하철을 이용하신 소감을 적어주신 점도 감사한데 편안하게 이용하셨다니 더욱 기쁩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광주도시철도공사가 되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