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지하철 질서의식도 높여야겠습니다.
등록일 2004-05-11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늦게나마 지하철 개통을 축하하며
지하철이 광주가 한단계 더 발전할수 있도록 하는데 좋은
밑거름이 되길 바랍니다.
제가 건의 할점만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글들을 대략 검색해보니 전철 승하차시나 에스컬레이터 이용시 또는 장애자용 엘리베이터 이용에 대해서 질서의식을 제기하는 글이 있었지만, 답변은 이제 시작단계이니 점차 나아질거라는 말만 하신거 같더군요...
그냥 시간이 지나길 기다릴게 아니라 곳곳에 한줄서기등 질서의식을 강조하는 문구를 붙여놓아 시민들이 좀더 빨리 이러한 지하철 문화를 형성해 가도록 해야 한다고 봅니다.

이상입니다.

RE:지하철 질서의식도 높여야겠습니다.
답변일 2004-05-11
안녕하십니까 구성회고객님 차차 나아질거라는 언급은 지하철이용고객의 에티켓문화와 질서의식을 말씀드린 것이었습니다. 고객님의 의견과 같은 사항이 여러 건 접수되어 저희공사는 이번달까지 전 역사에 홍보물을 부착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광주지하철을 많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