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교통카드 결재 시스템의 오류
등록일 2004-05-20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
저는아침 출근길에 호대에서 금남5가 까지 지하철은 이용하는 시민인데요
몇일전부터 교통카드의 돈이 너무 빨리 떨어지는것 같아서 유심히 보았습니다.
그런데 결재가 두번 되고있더군요.
들어가고 나오면서 카드를 인식기에 대는것이 맞는 방법 아닌가요?
그런데 카드를 대면 돈이 떨어져요 그래서 들어가면서 한번 나오면서 한번 결재가 되는거지요
출근길이라 바뻐서 어디에 이야기를 해야할지 몰라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교통카드의 결재가 들어갈때 이루어지는것인지.
나오면서 이루어지는것 인지요.
그리고 두번씩 결재 되었을때는 어떻게 환불 받을수있는지요
아참..그리고 저의 결재 행동의 잘못으로 결재가 두번되는것일까요?.

답변부탁합니다.

RE:교통카드 결재 시스템의 오류
답변일 2004-05-20
안녕하십니까. 고객과 함께하는 광주도시철도공사입니다. ○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선불식 전자화폐(빛고을카드)는 ○ 개표시에는 사용시점에서의 현재 잔액이 표시되며 ○ 집표시에는 사용된 요금이 차감되어 반영된 금액이 표시되는것으로 두번 결제되는것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앞으로도 광주지하철을 많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