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정말 감사합니다. *^-^*
RE:정말 감사합니다. *^-^*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정말 감사합니다. *^-^*
등록일 2004-05-22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제가 어제 해질녘에 도청에서 상무역까지 지하철을 타고 왔는데요.
그만 실수로 매고 있던 가방은 들고 나왔으면서.
들고 있던 종이백을 지하철에 두고 와버린거에요;;
평소에 뭘 잘 안들고 다녀서 버릇처럼 가방만 들고 나와버렸던거죠;;
그래서 정말 허둥지둥 생각없이 그렇게 헤매다가.
겨우 지하철 안내소? 역무실인가? 아무튼 그런게 생각이 났어요;;
그래서 거기 계시던 주황색 옷입으신 역무원 아저씨께 종이백을 놓고 내렸다고 말씀을 드렸어요.
그렇게 조마조마 10분 좀 넘게? 기다리고 있었는데.
아저씨께서 제 종이백을 찾아주셨어요. ^-^
정말 감사드려서 혹시나 홈피 있나 찾아보다가 글 올립니다.
그때 좀 키크고 안경쓰신 역무원 아저씨 감사드립니다.
지하철 많이 애용할게요~~~~~ ^-^
그만 실수로 매고 있던 가방은 들고 나왔으면서.
들고 있던 종이백을 지하철에 두고 와버린거에요;;
평소에 뭘 잘 안들고 다녀서 버릇처럼 가방만 들고 나와버렸던거죠;;
그래서 정말 허둥지둥 생각없이 그렇게 헤매다가.
겨우 지하철 안내소? 역무실인가? 아무튼 그런게 생각이 났어요;;
그래서 거기 계시던 주황색 옷입으신 역무원 아저씨께 종이백을 놓고 내렸다고 말씀을 드렸어요.
그렇게 조마조마 10분 좀 넘게? 기다리고 있었는데.
아저씨께서 제 종이백을 찾아주셨어요. ^-^
정말 감사드려서 혹시나 홈피 있나 찾아보다가 글 올립니다.
그때 좀 키크고 안경쓰신 역무원 아저씨 감사드립니다.
지하철 많이 애용할게요~~~~~ ^-^
RE:정말 감사합니다. *^-^*
답변일 2004-05-29
안녕하십니까 양새롬 고객님
고객님께서 물건을 찾으셧다니 다행스러운 일입니다. 앞으로도 광주지하철을 많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고객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는 광주도시철도공사가 되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