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광주지하철에 대해 하고싶은 말씀
등록일 2004-05-26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광주지하철은 개통 이후부터 저의 생활권이 되었습니다.물론 집이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지 않아서 가끔 버스를 타지만 앞으로 버스와 지하철의 환승을 편하게 하기 위해서 전 역사 주변안내도에 연계버스안내 확대를 해야하겠습니다.모든 공익요원, 직원들은 승객들에게 친절히 대해주시고 노약자, 장애인들을 배려하는 마음에서 평가를 좋게 주고싶습니다.그야말로 지하철이 평생 시민들의 이동수단으로 남기고싶기 때문입니다.
추신:전화답변은 받지않습니다.
-이태수-

RE:광주지하철에 대해 하고싶은 말씀
답변일 2004-05-29
안녕하십니까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애정과 직원들의 근무태도에 대한 후한 평가에 고개 숙여 감사드리며, 더욱 더 시민을 위한 지하철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께서 제안하신 것처럼 각 역사 주변 안내도에 연계버스 현황을 자세히 기록하여 지하철과 시내버스 간 연계 환승이 용이토록 추진하였으나 광주시내버스 노선 조정 작업이 현재 진행되고 있는 관계로 반영하지 못한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라며 ○조만간 광주시에서 버스노선 조정작업이 완료되어 확정 되는대로 역사 주변 안내도에 연계버스 노선 번호를 명기하여 지하철 이용시 편리하게 버스와의 환승이 가능토록 조치할 예정입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