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여러번의 전화 감사합니다.
RE:여러번의 전화 감사합니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여러번의 전화 감사합니다.
등록일 2004-05-28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전화를 여러번 주셔서 제가 죄인이 된 듯한 기분이 었습니다. 아무튼 좋은 서비스위해 고생하시는 모습이 보기 아주 좋습니다. 저와 같은 분들이 생기지 않도록 노력해 주세요~~ ^^
그런데 추가로 궁금한게 있습니다. 전화주시지 마시고 그냥 게시물 답변주세요.
여기 궁금한점 검색하다보면 답변이 전화로 해 드렸다는 얘기가 많더군요. 일단 공개가 되어 있지 않아서 신뢰감을 잃네요. 물론 개인적인 글들이 많긴 하겠지만요...
그런데 추가로 궁금한게 있습니다. 전화주시지 마시고 그냥 게시물 답변주세요.
여기 궁금한점 검색하다보면 답변이 전화로 해 드렸다는 얘기가 많더군요. 일단 공개가 되어 있지 않아서 신뢰감을 잃네요. 물론 개인적인 글들이 많긴 하겠지만요...
RE:여러번의 전화 감사합니다.
답변일 2004-05-28
안녕하세요. 임현진님.
마음이 어느정도 풀리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저희 공사에서는 게시판의 글만으로는 답변내용이 정확히 전달되는데 어려움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전화로 세부사항을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전화를 드리는 경우에도 개인적인 사항 이외에는 게시판에 답변을 올려 다른 분들도 처리사항을 살펴보실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저희 공사에 대한 격려의 말씀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가져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