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지하철역 중심 개발 및 버스노선의 연계성
등록일 2004-05-29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광주시민의 한사람으로서 광주지하철 개통을 축하드리며
아직까지는 부정적인 시각이 많은걸로 아는데 좀더 노력하면 더 나아질걸로 생각합니다 물론 2호선 3호선이 생기면 당연히 좋아지겠지만 아직은 시기상조인것 같고 버스노선의 유기적인 연결이 시급한문제인것 같습니다
아울러 역주변에 형성된 여러가지 시설물들이 아직은 미흡하고 역주변에 광주시민이 상주하며 편리한 생활을 할수 있는 개발이 시급한것 같습니다.
역주변에 살면 무엇이든 해결되고 어디든 갈 수 있다는 인식이 광주시민에게 심어진다면 흑자경영하는 지하철이라는 소식도 들을 수 있으리라생각합니다. 막대한 투자를 한만큼 안될거라는 부정적인 시각보다는 광주시민의 발이라는 긍정적인마음으로 아낍시다 서로서로 의견을 주고 받으면 좋은 방안이 생길걸로 생각합니다. 좁은 소견으로 몇가지 적어봤습니다 다른 생각이 있으시다면 기탄없는 말씀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RE:지하철역 중심 개발 및 버스노선의 연계성
답변일 2004-05-29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