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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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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 지하철 에티켓 의식수준 개선이 필요...
등록일 2004-06-05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 저는 화정역 근처에서 지하철을 자주 이용하는 학생입니다.

지하철을 이용한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느낀 바가 많아서...

글이 길어 내용을 TXT 파일로 첨부했습니다.

제 의견이 좋은 방향으로 수렴되었으면 합니다!! 꼭!! ㅡㅡ+

RE:... 지하철 에티켓 의식수준 개선이 필요...
답변일 2004-06-08
먼저 박요나 고객님의 귀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저희 공사는 지하철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질서의식캠페인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 우선 역사내 상·하선 승강장에 휴대금지품 및 지하철 문화시민예절에 대한 포스터를 각 1객씩 부착했습니다. ○ 또한, 문화시민운동중앙협의회와 공동으로 계단이용시 좌측통행, 한줄로 서기, 바닥대기선 등 지하철이용 에티켓에 대한 각종 홍보용 스티커를 제작 중에 있어 완료되는 데로 역사내에 부착할 예정입니다. ○ 광주는 지하철이 첫 운행이라 질서의식 정착이 조금 지연될 뿐, 타 도시보다 시민들 스스로가 깨끗한 지하철을 만드는데 솔선수범할 것입니다. ○ 미비한 부분에 대해선 저희 공사에서 사과의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광주지하철을 많이 격려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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