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화장실의 불편함
등록일 2004-06-06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우리광주 교통의중심으로 우뚝선 지하철 정말 편리하고자랑스러웠습니다..
한데 화장실이용중(급하였음)에 황당함을 당하였습니다..
급해서 바로 화장실에 들어 일을 보고 난후에 화장지가 비치 되지않았단걸 알고 망연자싫ㅎㅎㅎ
관계자여러분 제발 화장지는 비치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몇푼이나 간다고..어차피 적자를 감안 시민을 위한 복지차원에서 지하철을 개통했다면 이런정도는 서비스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타도시와 비교하진 마세요..

RE:화장실의 불편함
답변일 2004-06-08
안녕하십니까. 광주지하철을 이용해 주신데 깊은 감사 말씀 전하며 이용중 불편을 겪으셨다니 무척 안타깝고 죄송할 따름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은 아래 김재복님의 276번 글과 중복된 부분이 있으니 번거롭지만 아랫 답변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