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너무 불편합니다
RE:너무 불편합니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너무 불편합니다
등록일 2004-06-09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저는 금호지구에 살고 있습니다. 매일 도청으로 출근을 하는데 지하철이 개통이 되어서 넘 좋습니다.
그런데 지하철카드를 살려고 하는데 좀체 도청역이나 상무역에서 살수가 없습니다.
너무 짜증입니다.
10%디시가 어딘데 역사무실에도 없고 매점도 없고
짜증이네여
도청여매점에서는 학생들도 많이 찾을것 같던데 왜 매점에서라도 판매하게 하시지 왜 판매를 못하게 하는지요
하루빨리 시정해 주세요
그런데 지하철카드를 살려고 하는데 좀체 도청역이나 상무역에서 살수가 없습니다.
너무 짜증입니다.
10%디시가 어딘데 역사무실에도 없고 매점도 없고
짜증이네여
도청여매점에서는 학생들도 많이 찾을것 같던데 왜 매점에서라도 판매하게 하시지 왜 판매를 못하게 하는지요
하루빨리 시정해 주세요
RE:너무 불편합니다
답변일 2004-06-10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광주지하철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무척 죄송스럽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구입하시고자 하는 빛고을 카드는 일반용일 경우 현재 역무실과 빛고을 카드사인 가맹점에서 모두 판매되고 있습니다. 단 학생용의 경우는 역무실에서는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 빛고을 카드 가맹점 현황은 고객서비스 센터 FAQ "승차권 관련 문의사항2" 에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참조하시고 고객님께서 편리한 곳에서 구입하여 사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울러 매점에서 빛고을 카드가 판매되지 않는 이유는 매점을 운영하시는 분들과 빛고을 카드사간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한 것이오니 이점 널리 양해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앞으로도 저희 광주지하철을 이용해 주시길 바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 저희 공사 역무운영팀 ☎062)604-8085번으로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