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당사 홈페이지 내용보충
RE:당사 홈페이지 내용보충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당사 홈페이지 내용보충
등록일 2004-07-18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편의시설 이용에서 환승주차장,자전거 보관소을이용하는데 지도에상세하게 차량 이동경로와 자전거 보관대 위치가 자세히 나와있어야 되는데 그러한 시설을 처음접하는 이용자 입장에서 혼잡하지안게 안내가 있어야 한다고 본다. 역을 처음가는데 안내표지판이 부족하고 지형을 모르는 이용자 입장에서는 아주당황하였다.사소한 문제점도 상대의시각으로 보길바란다.
RE:당사 홈페이지 내용보충
답변일 2004-07-20
안녕하십니까 이태호님
고객님의 귀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는 광주도시철도공사(기획조정부)입니다.
○ 저희 공사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홈페이지 메뉴 중 사이버스테이션에 역별로 교통 및 역주변안내 뿐만 아니라 상세한 부분을 안내해 놓았습니다.
○ 다만, 고객님의 따끔한 지적대로 살펴본 바 환승주차장과 자전거보관소가 위치한 역은 표시되어 있으나 정확한 위치까지는 설명되지 않았습니다.
○ 미흡한 점은 계속 개선해 나갈 것이며, 앞으로도 광주지하철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