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지하철 안내 방송 자막에 대해서
등록일 2004-07-26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십니까
광주를 사랑하는 서석고 3학년 학생입니다.
등록이 안 되어서 친구의 아버님 이름으로 대신 씁니다.

얼마 전 지하철을 탔을 때 우연히 본 내용인데, 지하철 내 모니터에서 나오는 자막이 맞춤법에 틀린 내용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자막 중에 ''있읍니다''와 ''삼가합니다''가 그 부분인데, 바로 잡아주셨으면 합니다. 보기에 좋지 않거든요.

RE:지하철 안내 방송 자막에 대해서
답변일 2004-07-30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리며, 고객께서 지적하신 내용을 확인하여 수정보완토록 하겠습니다. 세밀한 부분까지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늘 가정에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