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광주광역시도시철도공사 홈페이지에 지하철 안내방송 청취란을 넣는 것에 대하여
등록일 2004-07-30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광주광역시도시철도공사 홈페이지에 지하철 안내방송 청취란을 넣어야 합니다.
이에 대한 이유는 서울특별시지하철공사 홈페이지와 대구광역시지하철공사 홈페이지에 지하철 안내방송 청취란이 있기 때문입니다.

RE:광주광역시도시철도공사 홈페이지에 지하철 안내방송 청취란을 넣는 것에 대하여
답변일 2004-08-03
안녕하십니까 고객과 함께 하는 광주도시철도공사 기획조정부입니다. ○ 민영훈님께서 건의해 주신 안내방송건은 저희 공사에서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 다만, 현재 운영상 디테일한 부분까지 업데이트하기 어려운 실정이라 역도착안내방송 정도는 이달내에 사이버스테이션과 연동되어 직접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의견에 감사드리며,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