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광주광역시도시철도공사 홈페이지에 지하철 안내방송 청취란을 넣는 것에 대하여
RE:광주광역시도시철도공사 홈페이지에 지하철 안내방송 청취란을 넣는 것에 대하여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광주광역시도시철도공사 홈페이지에 지하철 안내방송 청취란을 넣는 것에 대하여
등록일 2004-07-30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광주광역시도시철도공사 홈페이지에 지하철 안내방송 청취란을 넣어야 합니다.
이에 대한 이유는 서울특별시지하철공사 홈페이지와 대구광역시지하철공사 홈페이지에 지하철 안내방송 청취란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에 대한 이유는 서울특별시지하철공사 홈페이지와 대구광역시지하철공사 홈페이지에 지하철 안내방송 청취란이 있기 때문입니다.
RE:광주광역시도시철도공사 홈페이지에 지하철 안내방송 청취란을 넣는 것에 대하여
답변일 2004-08-03
안녕하십니까
고객과 함께 하는 광주도시철도공사 기획조정부입니다.
○ 민영훈님께서 건의해 주신 안내방송건은 저희 공사에서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 다만, 현재 운영상 디테일한 부분까지 업데이트하기 어려운 실정이라 역도착안내방송 정도는 이달내에 사이버스테이션과 연동되어 직접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의견에 감사드리며,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