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E-0005 에러가 뭔가요?
RE:E-0005 에러가 뭔가요?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E-0005 에러가 뭔가요?
등록일 2004-08-03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하루에 2번은 꼭 나는 것 같습니다.
굉장히 번거롭고, 문이 닫치는게 그리 좋지는 않습니다.
답변 부탁합니다.
그리고 카드에 문제가 있는 경우 카드를 교체해 주기도 하나요?
굉장히 번거롭고, 문이 닫치는게 그리 좋지는 않습니다.
답변 부탁합니다.
그리고 카드에 문제가 있는 경우 카드를 교체해 주기도 하나요?
RE:E-0005 에러가 뭔가요?
답변일 2004-08-05
이민정님 안녕하십니까?
항상 저희 지하철을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E-0005는 무단진입 코드로
각 역에 설치된 개집표기가 카드를 인식하지 못한 상태에서 승객이 개집표기를 통과 하려고 하여 발생하는 에러 번호입니다.
그러므로 카드문제가 있는 경우가 아님을 알려드리며
또한, 카드 사용시 개집표기 상단에 금액이 표시되면 카드처리가 정상 처리된 상태이므로 고객님이 금액확인 후 통과하시면 이런 경우가 발생되지 않을 것입니다.
충분한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항상 저희 지하철을 이용하여 주시고 각별한 관심을 가져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