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용산기지의 모든 분께 마음 속에서 우러나는 감사를!
등록일 2004-08-11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오늘(2004.8.11) 개막하는 비엔날레 에코메트로 기획팀 스태프입니다. 10년만에 찾아온 무더위로 참을 수 없이 더웠던 지난 일주일 동안 작가들과 스태프들의 밤낮없는 노력과 도시철도공사 직원들의 성의어린 현장 협조를 통해 드디어 개막의 팡파레를 울리게 되었습니다.
역사와 열차에서 협조해주신 여러분들 모두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말씀을 남기고 싶어서 들렀습니다.
진심으로 모두모두 감사했습니다.

특히 금남로4가역의 역무원분들과 용산차량기지의 차량팀 여러분!
여러분들의 협조가 아니었으면, 아마 저희는 오늘 개막식을 할 수 조차 없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야밤까지 작업하는 데 편의를 보아주셔서 일이 빨리 끝났답니다.
정말정말, 진심으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말복 지났다지만 아직은 상당히 덥습니다.
모두들 몸조심하시고 더위먹지 마시길 바랍니다.

RE:용산기지의 모든 분께 마음 속에서 우러나는 감사를!
답변일 2004-08-11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비엔날레 에코메트로는 많은 시민들이 문화지하철을 체험하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비엔날레 에코메트로가 성공적인 행사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