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역마다 왜 카드 판매가 다른가요?
RE:역마다 왜 카드 판매가 다른가요?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역마다 왜 카드 판매가 다른가요?
등록일 2004-08-22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얼마전 직장동료가 5만원이상 보충하니까 카드를 공짜로 받았다는 소리를 듣고 저도 가서 물어봤더니 아니라고 그러더군요.
그래서 할수없이 4,000원을주고 카드를 사고 보충을 했습니다.
근데 하고보니까 좀 억울하네요...
그 사람은 돌고개 역에서 받았다던데...
왜 역마다 지하철카드를 다르게 파는거죠???
그래서 할수없이 4,000원을주고 카드를 사고 보충을 했습니다.
근데 하고보니까 좀 억울하네요...
그 사람은 돌고개 역에서 받았다던데...
왜 역마다 지하철카드를 다르게 파는거죠???
RE:역마다 왜 카드 판매가 다른가요?
답변일 2004-08-23
안녕하십니까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이용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 먼저, 역별 다른 기준을 가지고 카드를 취급하지 않고 있다는 점 말씀 드리며
- 우리공사에서는 이용승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지하철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역별 특성을 살려 친절 서비스 및 편의제공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런 과정에 최혜선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돌고개역에서 이용승객에 대한 서비스 및 편의제공 일환으로 일정금액(5만원) 이상 충전하시는 고객께 감사의 표시로 해당역장이 자비로 카드 1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 내용입니다.
- 오해 없으시기 바라며, 항상 최혜선님의 건강과 가정에 행운이 함께 하시길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