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응답] 네^^ 잘 알겠습니다.
RE:[응답] 네^^ 잘 알겠습니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응답] 네^^ 잘 알겠습니다.
등록일 2004-08-27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저도 출퇴근시간때 자주이용하는 사람입니다.
글들이 너무 비방하는글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여기 홈페이지를 들어오면
여기가 서로서로 비방하는데 인가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맨위에 글적으신 조경만님
차라리 그런글 올리시려면 여기 홈페이지 들어오지마세요.
그런글 차라리 적으실려면 직접 공익들 앞에서 한마디
하시던가요? 아무리 실명 사이트라고 하지만
얼굴 안보고 막말적으시면 되나요. 차라리 그런글
올리려고 있는 홈페이지 이면 차라리 페쇄 하는거 낮다고
생각합니다. 공익들이 보기 시르시면
버스를 이용하시던지요
공익들도 똑같은 사람입니다.
다른사람들은 공익들을 쳐다 보면서
웃는경우가 있더라구요
님들 식구나친척이 공익 일한다면 웃으시겠요?
단지 몸이 아파서 공익일을 하는사람들 괜히 막말하거나
비방글 같은거 적지 맙시다.
운영자님 비공개로 하실거면 차라지 지우세요.
글들이 너무 비방하는글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여기 홈페이지를 들어오면
여기가 서로서로 비방하는데 인가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맨위에 글적으신 조경만님
차라리 그런글 올리시려면 여기 홈페이지 들어오지마세요.
그런글 차라리 적으실려면 직접 공익들 앞에서 한마디
하시던가요? 아무리 실명 사이트라고 하지만
얼굴 안보고 막말적으시면 되나요. 차라리 그런글
올리려고 있는 홈페이지 이면 차라리 페쇄 하는거 낮다고
생각합니다. 공익들이 보기 시르시면
버스를 이용하시던지요
공익들도 똑같은 사람입니다.
다른사람들은 공익들을 쳐다 보면서
웃는경우가 있더라구요
님들 식구나친척이 공익 일한다면 웃으시겠요?
단지 몸이 아파서 공익일을 하는사람들 괜히 막말하거나
비방글 같은거 적지 맙시다.
운영자님 비공개로 하실거면 차라지 지우세요.
RE:[응답] 네^^ 잘 알겠습니다.
답변일 2004-08-30
공사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김민호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새겨 듣겠습니다.
단, 게시물의 공개, 비공개 여부는 운영자가 임의로 조작하는 것이 아니고 고객님이 게시물을 작성하실 때 선택하는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