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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 불친절한 서비스때문에
RE:[응답] 불친절한 서비스때문에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응답] 불친절한 서비스때문에
등록일 2004-09-02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김순옥님 말씀처럼.
700원이 아까워서 무임 승차권을 달라고 하는건 아니겠죠?
돈 700원이 뭐라고 그렇게 무시를 당하셨다고 생각을 하면..
밤잠 설칠 만큼 괴로울 심정 이해가 갑니다.
하지만 손바닥은 마주쳐야 소리가 난다고 합니다.
김순옥님이 정중하게 무임 승차권을 요구 하셨는데도.
역무원께서 그렇게 대하지는 안으셨을꺼라고 생각 합니다.
신분증이 있을시에 무임 승차권을 드리는건 규칙입니다.
규칙을 정해 놓은 이유가 뭐라고 생각 하십니까?
지금과 같은일이 발생 했을때..질서를 유지 하기 위함이라고 봅니다.
님이 신분증도 없이 무임 승차권을 요구한것은 엄연히 님이 잘못하신겁니다.
본인의 잘못으로 인해 생긴 지금과 같은 불쾌감은 애초에 발생하지 안을수도 있었다고 봅니다.
직원의 불친절에 많은 섭섭함을 가졌을줄은 압니다만.
그 섭섭함을 느끼게만든 장본인은 본인이니..
자신을 되 돌아보는 여유를 가지셨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700원이 아까워서 무임 승차권을 달라고 하는건 아니겠죠?
돈 700원이 뭐라고 그렇게 무시를 당하셨다고 생각을 하면..
밤잠 설칠 만큼 괴로울 심정 이해가 갑니다.
하지만 손바닥은 마주쳐야 소리가 난다고 합니다.
김순옥님이 정중하게 무임 승차권을 요구 하셨는데도.
역무원께서 그렇게 대하지는 안으셨을꺼라고 생각 합니다.
신분증이 있을시에 무임 승차권을 드리는건 규칙입니다.
규칙을 정해 놓은 이유가 뭐라고 생각 하십니까?
지금과 같은일이 발생 했을때..질서를 유지 하기 위함이라고 봅니다.
님이 신분증도 없이 무임 승차권을 요구한것은 엄연히 님이 잘못하신겁니다.
본인의 잘못으로 인해 생긴 지금과 같은 불쾌감은 애초에 발생하지 안을수도 있었다고 봅니다.
직원의 불친절에 많은 섭섭함을 가졌을줄은 압니다만.
그 섭섭함을 느끼게만든 장본인은 본인이니..
자신을 되 돌아보는 여유를 가지셨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RE:[응답] 불친절한 서비스때문에
답변일 2004-09-02
이미란님의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