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Re;김순옥 -서비스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으로서...한마디..-
RE:Re;김순옥 -서비스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으로서...한마디..-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Re;김순옥 -서비스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으로서...한마디..-
등록일 2004-09-02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우연히 지하철 공사홈페이지의 정보검색을 하다 이 글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저도 지금 서비스업종의 종사하고있어 고객의 소리에 관심이 많습니다. 물론 업종마다 장단점은 있겠죠 하지만 이치에도 맞지 않는 고객들의 억지에 가끔은 직업의 회의감을 느낄때가 많습니다.
왜 자신이 지켜야 할 기본적인 것을 지키지 않고서 서비스 서비스!!!!서비스 정신 하는 건지..물론 전 65세이상의 고객께 무료티켓이 지급된지도 몰랐습니다. 그렇다면 그만큼의 우대가 있는 만큼 정확히!!! 자신의 권리를 제시하고 우대를 받았으면 될것을 어찌하여..우리나라 사람들은 절차를 그토록 싫어 하는지..
물론 말씀하신것과 같이 한번쯤이야 민증이 없을수도 있지요 하지만......역무원의 입장에서 그런 사람이 한둘이겠습니까 그렇다 그런 제도도 없어야지요..얼굴에 나이 써있습니까???""나 한사람 쯤이야..""이거..무서운 발상입니다.
설사..나이가 많으시더라도...무료티켓이 지급된다는 걸아신다면 ..당연히 신분증은 기본아닙니까??하다못해 요즘같이 외관상으로는 남자인지 여자인지도 구분이 안가는데 얼굴보고 나이 구분합니까?
여러분 지킬건 지킵시다!!!!!
지금까지 다소 내용과 벗어난 ??두리가 된것 같아서 민망하지만...**서비스 정신은 ..고객의 인격이 만든다**는걸 말하고 싶습니다...
사실 저도 지금 서비스업종의 종사하고있어 고객의 소리에 관심이 많습니다. 물론 업종마다 장단점은 있겠죠 하지만 이치에도 맞지 않는 고객들의 억지에 가끔은 직업의 회의감을 느낄때가 많습니다.
왜 자신이 지켜야 할 기본적인 것을 지키지 않고서 서비스 서비스!!!!서비스 정신 하는 건지..물론 전 65세이상의 고객께 무료티켓이 지급된지도 몰랐습니다. 그렇다면 그만큼의 우대가 있는 만큼 정확히!!! 자신의 권리를 제시하고 우대를 받았으면 될것을 어찌하여..우리나라 사람들은 절차를 그토록 싫어 하는지..
물론 말씀하신것과 같이 한번쯤이야 민증이 없을수도 있지요 하지만......역무원의 입장에서 그런 사람이 한둘이겠습니까 그렇다 그런 제도도 없어야지요..얼굴에 나이 써있습니까???""나 한사람 쯤이야..""이거..무서운 발상입니다.
설사..나이가 많으시더라도...무료티켓이 지급된다는 걸아신다면 ..당연히 신분증은 기본아닙니까??하다못해 요즘같이 외관상으로는 남자인지 여자인지도 구분이 안가는데 얼굴보고 나이 구분합니까?
여러분 지킬건 지킵시다!!!!!
지금까지 다소 내용과 벗어난 ??두리가 된것 같아서 민망하지만...**서비스 정신은 ..고객의 인격이 만든다**는걸 말하고 싶습니다...
RE:Re;김순옥 -서비스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으로서...한마디..-
답변일 2004-09-02
김민지 고객님의 관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희 공사는 많은 고객님들의 편안한 이용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