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응답] Re;김순옥 -그렇더라도-마무리
RE:[응답] Re;김순옥 -그렇더라도-마무리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응답] Re;김순옥 -그렇더라도-마무리
등록일 2004-09-03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정현정님의 글입니다.
''비록 서로가 피곤하고 짜증스럽더라도 그렇더라도 서비스업은 끝가지 친절해야 되는게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판단은 많은 성숙된 시민의식에 맡겨두고 본연의 서비스업에 충실하셔야 합니다. 연예인의 일거수 일투족이 언론또는 많은 사람의 입살에 오르내리는것은 한 개인 이라고 판단하는것 보다는 대중성을 지녔기 때문입니다. 역직원이 승객들의 입살에 오르내리는것은 한 개인 이라고 판단하는것 보다는 많은 사람을 상대해야 되는 서비스 업에 종사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라고 판단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한사람이 지적을 하고 좀 심했다 손 치더라도 그렇더라도 역직원은 친절해야 됩니다. 우리의 성숙한 시민의식을 갖고 있는 대다수 승객들은 이러한 일들을 이해하고 격려 할줄알기 때문입니다.........
''비록 서로가 피곤하고 짜증스럽더라도 그렇더라도 서비스업은 끝가지 친절해야 되는게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판단은 많은 성숙된 시민의식에 맡겨두고 본연의 서비스업에 충실하셔야 합니다. 연예인의 일거수 일투족이 언론또는 많은 사람의 입살에 오르내리는것은 한 개인 이라고 판단하는것 보다는 대중성을 지녔기 때문입니다. 역직원이 승객들의 입살에 오르내리는것은 한 개인 이라고 판단하는것 보다는 많은 사람을 상대해야 되는 서비스 업에 종사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라고 판단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한사람이 지적을 하고 좀 심했다 손 치더라도 그렇더라도 역직원은 친절해야 됩니다. 우리의 성숙한 시민의식을 갖고 있는 대다수 승객들은 이러한 일들을 이해하고 격려 할줄알기 때문입니다.........
RE:[응답] Re;김순옥 -그렇더라도-마무리
답변일 2004-09-03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