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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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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응답] Re;김순옥 -그렇더라도
등록일 2004-09-03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그렇더라도 친절해야합니다. 불친절 글귀에 이렇게 댓글이 올라오는것 자체가 결코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공사측의 해명성 글귀로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승객의 입장을 생각해보면 이해 되는 부분도 있지만 아무리 불친절의 정도 가 심했다 하드래도 한사람의 인격을 모독하는 글을 공개석상에 띄운것 명백히 명예훼손에 해당됩니다. 이런 모욕성 글을 띄울땐 클릭하기 이전에 다시한번 생각하고 서로 상대방의입장을 생각 해보아야 합니다. 그리고 이후 올라오는 댓글또한 반박성 해명보다는 반성하는 자세가 아쉽습니다. 뭘 반성하냐구요? 바로 이러한 점이 문제인 것입니다. 공개페이지에 좀 심한 표현이 올라온것은 사실이지만 문맥이 비슷한 반박성글은 성숙되지못한 자세 의 또 다른 사고의 표현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더라도 백번양보하여 그 승객이 왜 화를 내고 이렇듯 감정적으로 대응 했는가를 돌이켜본다면 그리고 친절히 승객에게 대답하고 응대했는데도 불구하고 승객이 화를내고 공개 홈페이지에 이런글을 올렸다면 그 승객의 인성에 문제가 있겠지만 결코 일방적인 글은 아니었다고 판단이 됩니다. 그러면 어떻게 처신해야 되나요. 서비스의 문화 또는 몸에벤 친절 정신이 덜 성숙된 모습으로서 반박보다는 더욱 거듭나는 모습을 보여야 함은 물론 자숙하는 바람직한 자세가 필요할 때입니다. 물론 화나고 내가 왜? 이런 소릴 들어야 되는지 ....라고 생각한다면 서비스업에 종사할 자격 또한 없는것 입니다. 억울하고 늘하루가 피로해도 그러한 일상들을 이겨내지 못하면 더욱 피로하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힘내시고 이건은 하나의 소중한 교훈이라 생각하시고 또 다른 친절문화의 이면속에 감춰진 이율배반적인 어두운 그림자의 벗겨진 베일로 생각하시고 .....

RE:[응답] Re;김순옥 -그렇더라도
답변일 2004-09-03
정현정님의 세심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말씀을 명심하여 더욱 친절한 역무업무에 힘쓰겠습니다. 단, 본 게시판에 게시되는 글은 모두 광주도시철도를 아끼는 고객님들의 정성어린 의견들이며 공사측의 답변은 답변란만을 통해서 게시된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항상 반성하고 고객님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는 광주도시철도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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