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공무원 친절교육 받아야합니다!!
등록일 2004-10-09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10일부터 시내버스와 지하철 교통카드
이용하려면 기존의 카드 정보변경해야 된다기에
금남로 4가 교통카드 정보변경 해준다는 곳을 갔습니다.
친구랑 손잡고 아주 기분 좋게 갔었는데..
그 곳에서 업무보시는 여자분!!
공무원인지 일용직 직원인지 모르겠지만
사람 얼굴도 보지 않고 일하던 채로
아주 냉랭한 목소리로
''정보변경하실꺼죠? 카드주세요''
??-''됐어요''
아무리 힘들어도 그 곳에서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도시철도공사의 얼굴이 되는건데
그런 식으로 일을 하시면 안되죠!!
그 분만의 탓이 아니라
직원교육 안 시킨 공사측도 문젭니다.
기존카드를 가지고 있는 수많은 시민들이
저처럼 불쾌했을텐데..
제발 시민과 함께 하는 친절한
도시철도공사가 되기를 빕니다!!

RE:공무원 친절교육 받아야합니다!!
답변일 2004-10-11
박경미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고객님께서 그런 언짢은 일을 당하셨다니 정말 송구스럽습니다. ○ 정보변경 업무를 주관하는 곳은 마이비카드사라는 전자화폐 판매업체이며, 마이비카드사 직원분이 금남로 4가역에 상주하여 정보변경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금남로4가역 마이비카드사 책임자 및 근무직원에게 교육하여 친절한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조치하였으니 양해바라며, 앞으로는 지하철 이용에 불쾌한 일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