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소태역문의
등록일 2004-10-13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오늘오후12시32분경마이비카드사가는대소태역장이소님에게와서그한면서언캐을치고용글함소태역장조치해주세요...

RE:소태역문의
답변일 2004-10-13
문공석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소태역장입니다. 평소에 저희역에 자주 들리시고 서로 안면이 있는터라 반가움의 표시로 했던 것인데 오해하신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차후에는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