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불쾌,,
등록일 2005-01-01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제가어제,,지하철탓는데,,내리고나서,마이비카드두번되는줄알고찍으려다가,,내가찍구,내친구찍어줄려햇는데,안된다구해서,그거보고잇엇는데,,나보고~거기직원이,머라구소리지르고아직,,광주가지하철이생긴지얼마안된이시점에,,잘아는사람보다,이용하는법을모르는사람이더많을"껀데,,그렇게,하면된가의문이듭니다~~기분무지나빳고,,아직도심장이벌렁벌렁합니다~~시민으로써,,정말,직원들,,왜그렇게하는지,,의문입니다~!!그직원은,,농성동,출구쪽의직원입니다~~똑바로하라구,충고하고싶네,,여,,정말,내가가려고한것도아니엿는데,기분무지나빳습니다,,

RE:불쾌,,
답변일 2005-01-03
안녕하십니까?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교통카드로 지하철을 이용하는 경우, 승객이 실수로 개표측 센서에 체크할 때마다 요금이 차감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부득이하게 1인 1카드사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 공익근무요원이 고객님을 안내하는 도중 불성실하게 대하여 마음 상하신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앞으로는 이런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께 새해에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도시철도공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