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마이비카드 사용지역
등록일 2005-01-02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어그제 인터넷 옥션에서 마이비카드 악세서리형
3개를 구입했습니다. 판매하는지역에 부산이더군요
그레서 31일날 카드를 받았습니다.
오늘 오전에 양동시장역 역무원으로가서 5000원 아치
마이비카드 충전했지요.
그러고 오후 4시넘어서 임동광주은행 건너편


★★19번을 타서 카드를 대는 순간 사용할수없는카드입니다.
라고뜹니다. 이게 어떻게 된거죠?★★


마이비카드 되는지역에 광주 부산 전남 전북 등등
된다고 그러던데.;; 돈아까워요..
그리고 ★정보변경★ 할수는없나요?? 지금이라도 가능한다면
바로 가서 하고싶네요.
그리고 카드 사진 올립니다.
사진이 좋지 못해서 양해바랍니다.
왼쪽위에 디지털 마이비 부산 이라고 영어 로고 있고
가운데는 부산 상징인 갈매기 그림이있습니다.
뒷장에는 학원 홍보용 그림이 있구요.
일반용 입니다.
답변 빠른시일 부탁.

RE:마이비카드 사용지역
답변일 2005-01-03
안녕하십니까? 임명은 고객님 유선상으로 알려드렸듯이, ○ 고객님께서 인터넷으로 전자화폐를 구입하신 관계로, 별도의 정보변경 작업이 필요한 것입니다. 현재 역무실에서는 광주시내버스에서 이용가능하도록 정보변경된 전자화폐를 판매하고 있으며, 기존에 판매된 전자화폐에 대해서는 일정기간동안 정보변경을 실시하여 고객님의 편의를 도모하였습니다. ○ 다만, 현재까지도 정보변경을 받지 못하신 고객님께서는 불편하시더라도 광천동 버스터미널내 마이비 사무실(T 369-5052)로 직접 가지고 가셔서 바로 정보변경 받으시거나, 가까운 역무실에 맡겨주시면 마이비측에서 순회 회수하여 정보변경 해드리고 있으나 수일이 소요되겠습니다. ○ 참고로, 정보변경 받으시면 전남농어촌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전남농어촌버스에는 160, 160-1, 150, 180, 180-1, 200, 217, 218, 318, 225, 303, 311, 322, 100, 500번이 있습니다. 하루 빨리 정보변경 받으시어 편리한 지하철이용이 되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