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카드사용에 관해서
등록일 2005-01-17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저는 지하철이 맨처음 운행할 때부터 교통카드를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문제는 시내버스도 교통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끔 될수 있을때 카드 정보 변경을 했었지 않습니까? 그때 기존에 교통카드를 사용하던 사람들 중 일반카드(미니카드다 액세서리카드 말구요)는 정보변경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여 하지 않았습니다..
계속 지하철만 이용하다가 최근에 버스를 타게 될 일이 생겨 카드를 대봤더니 오류가 나오더군여.. 한두번도 아니고 꽤 여러번..
지금은 예전같이 정보를 변경해주는 곳도 따로 없고..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글 올립니다..
다시 카드를 사야 하는지.. 정보 변경해주는 곳이 아직도 있는건지..
직장 때문에 이제부터는 버스를 타야 해서 그러니.. 수고스러우시더라도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RE:카드사용에 관해서
답변일 2005-01-18
안녕하십니까? 최경미 고객님 ○ 유선상 알려드린 바대로 조치해 두었사오니, 해당역에 들르셔서 교체받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광주 지하철에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리며, 기쁨과 행운이 가득한 2005년 한해 되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