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정말.. 말 잘 듣는 광주시민이군요.. ^^
등록일 2005-01-24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쩝.. 우선 제가 이글을 올린 이유를 모르신거 같군요...
3일이란게 금방이라.... 쩝쩝이네요..
간단하게 설명해서...
당연 역사에서 바로 조치를 해줘야 하는거죠..
바쁜 세상에 3일 기다리는거.
또한 직접 터미널로 간다는것 자체가 잘못된거죠..
마이비 답변도 역사에서 교체 가능하다 했고.
역사 근무자 답변이 하도 어이 없어서 글을 올리게 ?瑩?
오늘 오전에 연락을 해봐야 겠죠.. 어디, 뭐가 잘못?榮쩝?.
시민의 권리를 버리면 안되죠..


양석현님의 글입니다.

>그거 역에가서 말해봐야 바로안돼요~
>역에다 맞기면 어차피 빨라야 3일 이던데...
>가장 빠른방법은 터미널3층 마이비회사로 직접가는게 가장 빠르실꺼에요 ``
>근데 제껀 상무역에다 맞기구 3일후에 찾았는데 님두 그렇게 하시지 왜 그려셨을까 ㅡㅡ?
>나 할땐 친절히 해주시던데 쩝...

RE:정말.. 말 잘 듣는 광주시민이군요.. ^^
답변일 2005-01-24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