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친절한 역무원 직원분들께 감사의 뜻을 표합니다.
등록일 2005-02-07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광주시민의 발이 되고자 노력하시는 모습에 감사를 드리며
2월 6일(일)오후 4시경 양동시장에 근무하시는 직원분들께
감사를 드리고자 합니다.
직접 그분들의 성함을 알았으면 실명을 하고싶지만 갑작스레 일어난 일이라 경황이 없어서 이렇게 성함을 밝히지 못하고 인사드려 죄송합니다.
어제 가방 두개(지갑 포함.)를 양동시장에서 놓고 내려서 많은 걱정을 하였는데 일일이 전화하셔서 걱정하지 않토록 하여주시고 남광주역에서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저희들 때문에 약간 운행시간에 약간의 지연된 점 사과드리고 손수 지하철을 일일이 찾으신 역무원 직원분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겠으며 더욱 발전하는 광주지하철이 되었으면 합니다.
꼭 2월 6일(일)오후 4시경 양동시장에 근무하시는 직원분들을 찾으셔서 칭찬해 주셨으면 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RE:친절한 역무원 직원분들께 감사의 뜻을 표합니다.
답변일 2005-02-07
안녕하세요? 박학수 고객님. 이렇게 따뜻한 말씀을 남겨주시니 저희가 정말 큰 설 선물을 받은 듯 합니다. 적어주신 감사의 말씀을 해당직원분께 알려서 고객님의 마음을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큰 애정으로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