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지하철역에...
RE:지하철역에...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지하철역에...
등록일 2005-02-23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지하철역 화장실에 화장지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배치가 되어 있지 않아 무척 불편합니다.
RE:지하철역에...
답변일 2005-02-25
안녕하십니까?
저희 지하철 이용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용중 불편함을 끼쳐드린점 안타깝고 죄송할 따름입니다.
고객님께서 제안하신 역사 화장실 무상 제공건에 검토한바 있으나 비용부담 및 관리의 어려움이 있어 재정 적자 최소화코자 현재 화장지 자판기 임대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국내 지하철을 비롯한 일본, 유럽 등의 지하철에서도 비용 절감 및 수익 증대를 위해 자판기를 설치 운영하고 있음을 알려드리며
향후 화장지 자판기 임대 계약 사항과 예산 등을 고려하여 여건이 조성되면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보다 편리한 지하철 이용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