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마이비카드 너무 불편하군요
RE:마이비카드 너무 불편하군요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마이비카드 너무 불편하군요
등록일 2005-02-23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핸드폰줄 카드를 작년부터 사서 쓰고 있는데
한달전인가 ...어느날 갑자기 안되기 시작하더군요
카드를 구부려야 겨우 되고 무심결에 그냥 대고 지나갈려고 하면 삐삐거려서 직원들이 와서 카드를 대라면서 이상하게 쳐다보고...
안된다고 하면 또 직원들이 와서대면 되데요ㅡㅡ
아예 안되면 바꿔달라고나 하겠는데
버스는 되는데 지하철은 안되고 또 어쩔때는 되고...
그때 물어보니 머 맡겨놓으면 며칠은 걸리네 어디로 가라네 그러길레
왔다갔다 하기도 귀찮고 해서 당장그냥 되는데로 쓰고 있는데 점점 잘 안되네요
이걸 어떻게해야하죠?
맡겨놓으면 며칠이나 걸리죠?
진짜 불편하네요...
그냥 네모난카드로 바꿔줄 수 있나요???
한달전인가 ...어느날 갑자기 안되기 시작하더군요
카드를 구부려야 겨우 되고 무심결에 그냥 대고 지나갈려고 하면 삐삐거려서 직원들이 와서 카드를 대라면서 이상하게 쳐다보고...
안된다고 하면 또 직원들이 와서대면 되데요ㅡㅡ
아예 안되면 바꿔달라고나 하겠는데
버스는 되는데 지하철은 안되고 또 어쩔때는 되고...
그때 물어보니 머 맡겨놓으면 며칠은 걸리네 어디로 가라네 그러길레
왔다갔다 하기도 귀찮고 해서 당장그냥 되는데로 쓰고 있는데 점점 잘 안되네요
이걸 어떻게해야하죠?
맡겨놓으면 며칠이나 걸리죠?
진짜 불편하네요...
그냥 네모난카드로 바꿔줄 수 있나요???
RE:마이비카드 너무 불편하군요
답변일 2005-02-25
안녕하십니까?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 액세서리형 카드의 경우 승차정보를 보유하는 IC칩이 승차권 내부에 내장되어 있어 간혹 오류가 발생되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유선상 알려드린 바대로 남광주역에서 교환될 수 있도록 조치하였으니, 앞으로는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