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응답] 금남로5가직원친절 및 깨끗한환경에 인상에남다...
등록일 2005-03-22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참나...금남로 5가역 저역시 백화점 다니느라 자주 이용하는데.,,
무지 불친절하던데요..위에분은 뭐가 그리 친절하게 보셨는지는 모르겠지만.제가 볼땐 지하철 역무원들보면 항상 인상만 쓰고 있고 게이트 잘못 지나가면 화만내더라구요.
전 항상 게이트 지날때마다 긴장하고 눈치보면서 지나갑니다.
그래도 이용은 해야 하기에 어쩔수 없이...

그리고 들은 이야기인데. 역무원들은 정식직원이 아니라서 불친절하다고 하더군요. 계약직 비정규직이라나...잘은 모르겠지만...참 위탁역이라고 하던데...
정식직원아니라고 더더욱 불친절하다는걸 항상 느낍니다.


RE:[응답] 금남로5가직원친절 및 깨끗한환경에 인상에남다...
답변일 2005-03-24
○ 고객님께 불쾌감을 드린 데 대하여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우리공사에서는 역직원들에 대한 승객 친절서비스교육을 정기 또는 수시로 실시하고 있습니다만, 일부직원의 근무태도에 문제가 있었던 점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공사 직원 모두는 고객을 항상 친절하게 모시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하철 이용을 부탁드리며 신지은 님의 가정에 항상 행운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