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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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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카드충전시
등록일 2005-04-12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오늘 아침 도청역에서 카드충전을 하려고 창구에가서 충전을 해달라고 했는데 무인충전기를 이용하라는 말을 하고 그쪽으로 가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여기서는 충전이 안됩니까? 물어보니 되는데 무인충전기를 이용하라고 계속 말하는데 그냥 충전해주라고 해도 무인충전기 사용권장을 위해서 무인충전기를 이용하라고 그러는데 충전을 그냥 해주면 되지 무조건 무인충전기에서 충전하라고 합니까?
의무사항도 아니고 창구에 사람이 밀렸으면 말 안해도 무인충전기 씁니다. 몇번이고 말해도 충전은 안해주고 아침부터 사람 짜증나게 합니까? 그렇게 교육시키나요? 무조건 무인충전기 이용하게 하라고, 충전해주고나서 무인충전기도 이용가능하다는 식으로 말해야지, 무조건 창구말고 거기를 이용하라니... 다른 지하철은 안그러는데 광주지하철만 그렇네요. 거기 최현호씨라는 역무원은 그렇게 교육받은것 처럼 말하는데.. 문제 있어보입니다.

RE:카드충전시
답변일 2005-04-12
안녕하십니까 박형남 고객님. 저희 도시철도를 이용하시다가 불쾌감을 느끼셨다니 사과 말씀 드립니다. 우리 공사에서는 무인보충기 기능을 보강하여 적극적인 사용 홍보를 하고 있으며, 소수의 직원으로 많은 업무처리를 하기 위하여 무인보충기와 자동발매기 이용을 적극 권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해당 직원은 물론 다른 직원도 교육을 더욱 철저히 하여 불쾌감을 느끼시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도청역 604-8440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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