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응답] 일일 장애인 체험 수기
등록일 2005-05-23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
동강대학 사회복지행정과 학생입니다.
지하철 역마다 장애인용 엘리베이터가 너무 협소하다는
생각을 떨칠수가 없습니다.
물론 규격에 맞춰서 할수밖에 없어서 어쩔수 없는 부분
이라지만, 좀더 장애인에 입장에서 생각하였다면
좋았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그림에서 보다시피,
수동 휠체어 한대만 겨우 들어갈 정도였으며,
노약자나 임산부가 같이 탈수 있는 공간은 턱없이 부족하였습니다.
그리고 승차권을 구입해 지하철을 탑승하기까지 3번이나
갈아타야 하는 번거로움도 있었습니다.
이미 지하철이 계통되어 지금와서 고칠수 있는 부분이 아니더라도 저희가 직접 휠체어를 타고 다녀본 결과,
아쉬웠던 점들이 많았습니다.

RE:[응답] 일일 장애인 체험 수기
답변일 2005-05-27
김경미님께서 건의하신 내용에 대하여는 전화답변 드렸사오며 향후 장애인 엘리베이터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시설부 설비팀 604-8163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