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감사 인사 드립니다 ^^
RE:감사 인사 드립니다 ^^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감사 인사 드립니다 ^^
등록일 2006-01-25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 광주지하철을 자주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이렇게 글을 올리는 이유는 미담을 소개하기 위해서입니다.
지난 월요일 오전, 지각하는 바람에 허둥지둥 지하철 역내를 달려가다 지갑을 떨어뜨리고 그 사실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도청역에 근무하시는 역무원분께서 제 지갑을 발견하셨는지 보관하고 있으시다가 제게 연락하셔서 무사히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경황이 없어서 고맙단 인사도 제대로 못드리고 그냥 와버렸는데요, 다음에 찾아뵈야겠다 생각으로 지내다 이렇게 시간이 흘러버렸습니다. ^^;
더 늦기 전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해야 겠다 싶어 이렇게 글을 씁니다.
"도청역에 근무하시는 역무원분
성함을 알 수 없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그때는 정말 죄송했구요, 다음에 뵙게 된다면 꼭 제대로 감사인사 전하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저는 평소 광주지하철을 자주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이렇게 글을 올리는 이유는 미담을 소개하기 위해서입니다.
지난 월요일 오전, 지각하는 바람에 허둥지둥 지하철 역내를 달려가다 지갑을 떨어뜨리고 그 사실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도청역에 근무하시는 역무원분께서 제 지갑을 발견하셨는지 보관하고 있으시다가 제게 연락하셔서 무사히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경황이 없어서 고맙단 인사도 제대로 못드리고 그냥 와버렸는데요, 다음에 찾아뵈야겠다 생각으로 지내다 이렇게 시간이 흘러버렸습니다. ^^;
더 늦기 전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해야 겠다 싶어 이렇게 글을 씁니다.
"도청역에 근무하시는 역무원분
성함을 알 수 없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그때는 정말 죄송했구요, 다음에 뵙게 된다면 꼭 제대로 감사인사 전하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RE:감사 인사 드립니다 ^^
답변일 2006-01-25
서미영님 안녕하세요
서미영님의 애정어린 말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는 도시철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겁고 유익한 하루 되십시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