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관리자님,광주지하철 녹동역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등록일 2006-03-30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관리자님,녹동역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광주 지하철 녹동역이 보통역으로 승격될려면
어떠한 환경조성이 필요한지
관리자님,답변 부탁드립니다

RE:관리자님,광주지하철 녹동역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답변일 2006-04-04
이창우 고객님 안녕하세요
우리 광주지하철에 대한 애정어린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녹동역은 전동차 입출고 및 정비 등이 이루어지는 기지사업소 내에 있는 위치하고 있는 역으로써 당초 역무원이 상주하지 않는 간이역으로 설계되어 현재 운영되고 있습니다.
간이역이 일반역으로 조정(승격 등) 되기 위해서는 이용승객 수, 역세권 현황, 환승여건 등 시민들의 편의증진 및 대중교통체계 개선에 기여된다고 판단될 경우 이러한 내용들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이루어진다는 점 말씀드립니다.
 
기타 역 운영에 관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지원팀(062-604-8164)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창우님의 고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귀 댁에 건강과 평안이 항상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