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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지하철이 고객만족도 1위라는데...
RE:광주지하철이 고객만족도 1위라는데...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광주지하철이 고객만족도 1위라는데...
등록일 2006-04-12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도청역 매표소에서 친구가 통과되지 못했습니다.
당황했던 친구는 매표소 직원에게 “카드에 이상이 있는건가요?” 했고, 무표정의 직원입에서 나온 말은 “아가씨한테 문제가 있어요.”였습니다.
그 무례한 언사에 대한 불쾌감이 당사자뿐 아니라 함께있던 저 역시 몇일이 지나도 더해감에 글을 남깁니다.
승객의 미숙함에 일이 생겼으면 안내를 해주는게 당연한것 아니겠습니까?
4월 10일 월요일 오후 6시 15분경이었고 30대초반으로 보이는 남자직원입니다.
어떤이유로 그 시간 그 자리를 지키고 있는지 전혀 모르는 것 같으니 본인의 업무가 무엇인지 소상히 알려주십시요.
이것은 친절서비스의 문제가 절대 아닙니다.
당황했던 친구는 매표소 직원에게 “카드에 이상이 있는건가요?” 했고, 무표정의 직원입에서 나온 말은 “아가씨한테 문제가 있어요.”였습니다.
그 무례한 언사에 대한 불쾌감이 당사자뿐 아니라 함께있던 저 역시 몇일이 지나도 더해감에 글을 남깁니다.
승객의 미숙함에 일이 생겼으면 안내를 해주는게 당연한것 아니겠습니까?
4월 10일 월요일 오후 6시 15분경이었고 30대초반으로 보이는 남자직원입니다.
어떤이유로 그 시간 그 자리를 지키고 있는지 전혀 모르는 것 같으니 본인의 업무가 무엇인지 소상히 알려주십시요.
이것은 친절서비스의 문제가 절대 아닙니다.
RE:광주지하철이 고객만족도 1위라는데...
답변일 2006-04-14
김미정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고객님께 불쾌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당시 근무하였던 역무원은 카드를 잘못 찍어서(게이트 통과시 카드 접촉부분에 카드가 미접촉이 되어
오류가 발생함) 문제가 생겼다 라는 취지로 말씀을 드렸으나 의사표현의 전달과정에 있어서 고객님께
불쾌감을 드린 것 같습니다.
고객님께 게이트 이용 시 카드 미접촉 오류상황에 대해 자세한 설명과 도움을 드렸어야 당연하나
세심하게 안내해드리지 못하고 불편을 드린 점 정중히 사과드리며 앞으로는 역무원의 교육을 더욱 철저히 하여 이런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지하철에 관한 애정어린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