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카드가부러져서...
RE:카드가부러져서...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카드가부러져서...
등록일 2006-04-16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카드가 제 부주의로 부서지는 바람에
맡겨서 잔액확인이 됐다는 전화를 받고
계좌번호를 알려드렸는데
일주일이 더 지나도 통장에 금액이
들어오지 않았는데요...
어떻게 된건가요??
맡겨서 잔액확인이 됐다는 전화를 받고
계좌번호를 알려드렸는데
일주일이 더 지나도 통장에 금액이
들어오지 않았는데요...
어떻게 된건가요??
RE:카드가부러져서...
답변일 2006-04-17
김영신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입금처리가 늦어진점 사과말씀 드립니다
잔액 20,800원은 김동훈씨 계좌로 금일 입금처리 되었습니다.
기타 승차권 및 교통카드에 관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지원팀(604-8161)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유익한 하루 되세요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