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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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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막차를 타면서.....
등록일 2006-05-04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며칠 전에 남광주역에서 상무행 막차를 타기 위해 10여 분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전광판에 다소 황당한 문구가 씌여 있었어요. 이번열차 : 상무 행 다음열차 : 없음 행 --- 이상하지 않나요.. 다음열차 : 없음 행 이라니 정말 황당하더군요.... 막차 안내시 이렇게 고쳐주었으면 좋겠네요....

이번열차 : 상무 행
이번열차는 막차이오니 한 분도 빠짐없이 탑승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고쳐주었으면 좋겠습니다.

RE:막차를 타면서.....
답변일 2006-05-10
이현우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애정어린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저희 도시철도는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서 열차정보를 일반문안과 특별문안(접근, 도착, 출발문안)으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보신 문안은 일반문안으로써 열차가 해당역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때 간략하게 알려주는 정보이며, 특별문안은 열차가 해당역 진입시 자세하게 알려주는 문안으로 마지막 열차 진입시에도 방송과 행선안내게시기를 통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주고 있습니다.

 방송: 지금 들어오는 열차는 오늘에 마지막 열차입니다. 손님여러분께서는 빠짐없이

          승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선안내게시기 : ①지금 오늘의 마지막 열차가 전역을 출발 하였습니다.

                           ②지금 오늘의 마지막 열차가 접근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이 요청하신 내용은 열차진입시 자세하게 표출되고 있으며, 고객님께서 열차대기중 보셨던 내용은 일반문안으로 변경을 검토중에 있습니다.

이 문제는 2구간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는 사항이며, 현재 2구간 개통준비중에 있음으로 2구간과 병행하여 프로그램을 변경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도시철도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라며, 시민을 위한 더욱더 편안한 지하철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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