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지하철 근무직원 먼저인사 하기 운동 전개하였으면...
RE:지하철 근무직원 먼저인사 하기 운동 전개하였으면...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지하철 근무직원 먼저인사 하기 운동 전개하였으면...
등록일 2006-05-31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저는 상기 주거지에 거주하면서 지하철을 이용 출퇴근하는 사람입니다
지하철을 이용하면서 아쉬운점을 말씀드리니 참고하십시요
광주지하철 어느역을 가도 똑같은 상황이며 어느특정역을 보고
느낀점이 아님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매표창구나, 개찰구 등에서 근무하는 직원 등이 업무에 고생하시지만 승객을 상대로 먼저 인사하고 웃는 얼굴로 승객을 맞이하면 얼마나좋을까 하는 아쉬움을 항상갖고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어서오십시요, 인사한마디 묵례한번이 지하철을 찾는 시민은 물론 광주시민 모두가 지하철근무 전직원에게 고마움을 느끼고 더많은 시민이 지하철을 이용하게 되며 그럴경우
적자운영이 아닌 흑자운용이 될것으로 생각합니다
귀공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지하철을 이용하면서 아쉬운점을 말씀드리니 참고하십시요
광주지하철 어느역을 가도 똑같은 상황이며 어느특정역을 보고
느낀점이 아님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매표창구나, 개찰구 등에서 근무하는 직원 등이 업무에 고생하시지만 승객을 상대로 먼저 인사하고 웃는 얼굴로 승객을 맞이하면 얼마나좋을까 하는 아쉬움을 항상갖고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어서오십시요, 인사한마디 묵례한번이 지하철을 찾는 시민은 물론 광주시민 모두가 지하철근무 전직원에게 고마움을 느끼고 더많은 시민이 지하철을 이용하게 되며 그럴경우
적자운영이 아닌 흑자운용이 될것으로 생각합니다
귀공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RE:지하철 근무직원 먼저인사 하기 운동 전개하였으면...
답변일 2006-06-07
강진태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깊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건의하신 역 안내 직원들에 대한 친절 서비스 교육은 평소에 정기 또는 수시로 실시하고 있습니다만, 직원들의 근무태도에 아쉬움이 있었던 점 안타깝게 생각하며,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2006년 6월부터 전 역에서 매주 고객맞이 인사서비스 실천주간을 운영할 계획입니다.
또한 인사서비스 시행 집중 시간대 외에도 인사서비스 강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것이오니 앞으로도 우리 도시철도에 깊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기타 역 운영에 관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지원팀(☎ 604-8164)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