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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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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지하철공사 주택붕괴 70년대 대처방안
등록일 2006-06-09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요즘에도 이런사고가 발생하는군요..
공사를 하다가 이런저런 이유로 사고가 발생 할수는 있습니다.
그것은 누구의 잘못도 그 누구도 예상할수 없는 일이니까요
그치만 그후의 대처 방안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작은 공사를 한것도 아니고 큰회사에서 몇년에
걸쳐 공사하여 마무리 단계인데..
이처럼 사고 발생에 대처 방안이 얼처구니가 없다니요
요즘이 70년대 입니까? 언제적 애기를 하시는지..
지하철관계자님들의 이런 행동에 시민의 한사람으로 많은 실망을
아니할수 없습니다.
손님을 내가족처럼 모신다며 떨들지 말고,
이런 일이 있을때 정말로 시민을 위한 행정이구나
느낄수 있도록 처리 부탁드립니다.
상대는 힘없는 작은 시민입니다.
그와 싸우고 버티는게 말이 됩니까
이런 민원이 올라왔다는것이 광주 지하철의 망신입니다.
처음부터 처리를 깔끔하게 하셨서야지요
아직도 안일한 행정을 하시다니 ㅋㅋㅋ
이 담당 부서의 윗분들은 뭘하시는지?
설마 그분의 대처 방안은 아니시겠지요?

RE:지하철공사 주택붕괴 70년대 대처방안
답변일 2006-06-12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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