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에스컬레이터에서...
RE:에스컬레이터에서...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에스컬레이터에서...
등록일 2006-06-15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아침 출근시간에 사람이 요즘은 많이 붐비더군요...
간단히 요약하자면...
에스컬레이터 이용할때요...
특히 전..금남로4가역... 도청역 ..주로 이용하는데요
아침출근시간은 분명 바쁜시간이지요
그러기에 빠른 지하철...빠른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는데요.
-------------
도보행-왼쪽
서는자리-오른쪽
이것좀 홍보해주세요..
에스컬레이터 바로앞에 표시를 해두시면 될거같네요
지그재그로 서있으면...다니기 짜증납니다
서울에선...잘 이뤄지고 잇는데 광주는 아직 그런 개념이 없더라구요.
간단히 요약하자면...
에스컬레이터 이용할때요...
특히 전..금남로4가역... 도청역 ..주로 이용하는데요
아침출근시간은 분명 바쁜시간이지요
그러기에 빠른 지하철...빠른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는데요.
-------------
도보행-왼쪽
서는자리-오른쪽
이것좀 홍보해주세요..
에스컬레이터 바로앞에 표시를 해두시면 될거같네요
지그재그로 서있으면...다니기 짜증납니다
서울에선...잘 이뤄지고 잇는데 광주는 아직 그런 개념이 없더라구요.
RE:에스컬레이터에서...
답변일 2006-06-20
평소 저희 지하철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에스컬레이터는 승객의 편리성을 위해서 설치한 시설물입니다. 하지만 이용시 핸드레일을 잡지 않거나, 주행중 승객이 탑승을 하여 이동을 하게 되면 디딤판에서 추락 할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 때문에 서울지하철에서도 과거에는 왼쪽을 비워두고 바쁜사람은 걸어 갈수 있도록 하였고 홍보를 했으나, 현재는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바쁜사람 입장에서 보면 조금 불편함을 느낄 수 있으나 승객의 안전을 위하여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