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사보에 관해서..
RE:사보에 관해서..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사보에 관해서..
등록일 2006-07-02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
이거 엄마 성함.... 저는 학생인데 학생으로 주민번호를 치니 않되서...
사보를 2006 제 10호 부터 받아 봤는데 내용이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창간호부터 봐도 소장하고 싶더라고요...
부탁하나만 하면 않될까요???
사보를 창간호 부터좀 보내주세요....
또 광주지하철소개책자도 2부만 보내주세요
제 10호와 11호는 않보내셔도 되요...(다음호(12)부터는 보내주세요...)
집으로는 전화하지 마시고 메일로만 보내주세요...
이거 엄마 성함.... 저는 학생인데 학생으로 주민번호를 치니 않되서...
사보를 2006 제 10호 부터 받아 봤는데 내용이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창간호부터 봐도 소장하고 싶더라고요...
부탁하나만 하면 않될까요???
사보를 창간호 부터좀 보내주세요....
또 광주지하철소개책자도 2부만 보내주세요
제 10호와 11호는 않보내셔도 되요...(다음호(12)부터는 보내주세요...)
집으로는 전화하지 마시고 메일로만 보내주세요...
RE:사보에 관해서..
답변일 2006-07-03
○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에 깊은 애정을 가지고 계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의 사보를 뜻깊게 보셨다니 저희에겐 더없는 기쁨이 아닐 수 없습
니다.
○ 고객님께서 부탁하신 자료중 창간호 사보를 제외한 나머지를
기재해주신 주소로 발송해 드렸습니다.
○ 창간호 사보는 시민배포용 여분이 남아있지 않아 부득이하게 발송해드리지 못하는 점
너그러이 양해해 주십시오.
○ 앞으로도 저희 광주지하철의 소식에 귀기울여 주시고, 아낌없는 성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