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축하합니다. 고객만족도조사 전국1위를
등록일 2006-07-02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광주도시철도공사 사보(여름호)를 보니 광주지하철이 국가고객만족도조사에서 전국 1위를 했다는 내용이 들어 이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가끔 지하철을 이용하지만 항상 밝은 미소로 맞아주는 역직원들과 역사에서 공연하시는 분들의 노고의 결과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을 계기로 더욱 고객편의을 생각하는 지하철, 겸손한 지하철이 되시길 바랍니다.
사실 오늘 저희 부모님께서 그동안 지하철을 공짜로 이용하는데 대해 미안한 마음과 고맙게 생각하시는 말씀을 자주 하셔서 올린 글입니다. 나이들어서 대접받는다나요, 더욱 잘하세요....
파이팅~

RE:축하합니다. 고객만족도조사 전국1위를
답변일 2006-07-03
안녕하십니까? 김대균 고객님

우선 광주 지하철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전국 최고점수를 받게 된 것은 저희 지하철을 이용해주시고 사랑과 관심으로 바라봐 주신 고객님들의 덕분입니다.

항상 고객들의 입장에서 바라보고 생각하고 행동하라는 상으로 알고 앞으로도 시민들의 사랑을 받는 지하철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과 고객님의 가정에 언제나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