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불친절한 직원
등록일 2006-07-05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호남대 입구역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회수권 위치를 잘못 찍어서...

삑~삑 소리가 나더라구요~

다시 뒤로 돌아가서 찍으려는데..

저를 확~ 밀쳐 버리면서 그것도 못 찍냐고????

완전 사람 무안하게 만들어 버리더군요...

사람도 많은데...

잘 못 찍었다고 .. 좋게 말하면 되는데...

왜 화내면서 사람 밀쳐요???

이렇게 불친절해서 어쩌자는건지....

CS 교육 좀 하셔야 겠네요

RE:불친절한 직원
답변일 2006-07-06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저희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데 이러한 불쾌감을 끼쳐드린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올립니다.
고객님의 입장에서 무척 당황했으리라 미루어 짐작이 갑니다.
이유를 불문하고 고객님께 조금이라도 불편하게 해드린점 다시한번 깊이 사과말씀 드리오며
향후 직원 교육을 좀더 철저히 실시하고 확인하여 밝고 명랑하게 고객님들을 모실수 있도록
배가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하시는 일 모두 잘되길 바라오며 더운 여름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