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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추가된 안내방송 멘트 신경쓰여요..
RE:새로추가된 안내방송 멘트 신경쓰여요..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새로추가된 안내방송 멘트 신경쓰여요..
등록일 2006-07-13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각 정거장마다 원래 나오는 멘트에다가
오늘부터 새로 추가된 멘트가 나오던데
상당히 신경쓰입니다..ㅡㅡ; 저만그런가??
"000방면으로가시는분은 이번역에서 내리라는...."
"광주지하철...어쩌구저쩌구...광주시민....어쩌구저쩌구...."
무슨 여기가 북한입니까?? 주입식 교육해요??
한 코스 내내 하던데 도무지 신경쓰여서.....
심지어 " 00안과 가려면 내리라고 광고도 나오던거 같던데...."
이러고도 문화지하철이라 할수 있나요??
아무튼 저는 무지 신경쓰이는데 다른분들은 어떤지 모르겠군요
설문조사를 통해 없애던지..해주세요
저같은경우는 버스보다 지하철이 조용해서 탄건데...
계속이러면 10분걸어가서 지하철 타느니 그냥 버스타야겠네요..
추가의견으로 가끔 지하철 많이 이용하라고 홍보 같은거를 하던데 그걸 지하철 역에서 하면 무슨 효과가 있습니까??
솔직히 안그렇습니까??
그렇게 하고 싶으면 버스정류장에서 하는게 더 효과있을꺼고..
또 안그래도 1호선 완개통되고 추가로 2,3호선 생기면 알아서
이용객 늘어날껀데....ㅡㅡ; 머하러 인력 낭비하는지 모르겠네요
오늘부터 새로 추가된 멘트가 나오던데
상당히 신경쓰입니다..ㅡㅡ; 저만그런가??
"000방면으로가시는분은 이번역에서 내리라는...."
"광주지하철...어쩌구저쩌구...광주시민....어쩌구저쩌구...."
무슨 여기가 북한입니까?? 주입식 교육해요??
한 코스 내내 하던데 도무지 신경쓰여서.....
심지어 " 00안과 가려면 내리라고 광고도 나오던거 같던데...."
이러고도 문화지하철이라 할수 있나요??
아무튼 저는 무지 신경쓰이는데 다른분들은 어떤지 모르겠군요
설문조사를 통해 없애던지..해주세요
저같은경우는 버스보다 지하철이 조용해서 탄건데...
계속이러면 10분걸어가서 지하철 타느니 그냥 버스타야겠네요..
추가의견으로 가끔 지하철 많이 이용하라고 홍보 같은거를 하던데 그걸 지하철 역에서 하면 무슨 효과가 있습니까??
솔직히 안그렇습니까??
그렇게 하고 싶으면 버스정류장에서 하는게 더 효과있을꺼고..
또 안그래도 1호선 완개통되고 추가로 2,3호선 생기면 알아서
이용객 늘어날껀데....ㅡㅡ; 머하러 인력 낭비하는지 모르겠네요
RE:새로추가된 안내방송 멘트 신경쓰여요..
답변일 2006-07-18
신영관님 안녕하십니까
광주지하철에 대해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신영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는 시민에게 보다 더 가까이 다가서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06. 7. 12일 부터 전동차 안내방송을 시험운영 중에 있습니다.
역별 주요 공공시설물과 관공서를 방문하신 고객들의 편의 제공을 위한 공공기관의 도착지 안내방송 및 일부 역에 대해서는 공사 부대수익사업의 일환으로 협찬광고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염려하신 부분에 대해서도 전체적으로 의견수렴 중이며, 향후 협찬광고에 대해서는 광고표출 수량 및 내용, 표출시간 등의 관리를 통해 소음으로 인한 이용 승객들의 불편이 최소화 되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캠페인은 지하철시민서포터즈 ''''''''메트로엔젤''''''''에서 주관한 지하철 이용 캠페인으로 생각됩니다.
''''''''메트로엔젤''''''''은 광주의 환경과 미래를 위하여 지하철을 이용하자는 취지에서 조직된 자발적인 모임으로 현재 2,800여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하여 광주와 지하철 살리기 운동에 동참할 메트로엔젤 회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메트로엔젤은 지하철을 자주 이용하시는 승객의 참여가 있어야만 가능하기 때문에 지하철역 내에서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승객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 광주도시철도공사는 13개 시민단체와 자원봉사단체 등 다양한 단체와의 연계를 통하여 시민생활속에 친숙한 지하철 이미지 구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사오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신영관님의 가정에 기쁨과 행운이 충만하시길 기원드리며, 기타 다른 문의사항은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 604-8163), 사업개발팀(☎ 604-8081), 홍보교육팀(☎ 604-8037)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우리 도시철도공사에서는 고객의소리 답변완료 후 고객님의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더 나은 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몇가지 간단한 설문에 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화면 아래부분에 고객만족도평가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